CMB

 
ENGLISH
CMB
CMB
Definitions and Key Features
Hwaseung Material is the largest CMB maker in Korea, and has a stable domestic market base, and is meeting customer expectations by diversifying materials such as TPE and silicone as well as CMB through high-quality quality and development of new materials.
01
국내 최대의 CMB 제조회사에서
세계 일류 소재산업의 리더로 도약합니다.

국내 최대의 CMB Maker로 안정된 국내 시장 기반을 갖추어온 화승소재는 지속적인 품질의 고급화와 신소재 개발을 통하여 CMB뿐만 아니라 TPE, 실리콘 등 소재의 다양화를 이루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화승소재가 그 어떤 목표보다 우선하고 있는 것은 품질에 대한 노력입니다. 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핵심기술과 일류 제품의 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R&D 투자를 확대하는 한편 개발 능력 및 생산기술을 꾸준히 향상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02
국내 최고의 생산설비와 노하우에서
세계적인 CMB 고품질을 창출합니다.

국내 고무 산업의 선두주자인 화승소재는 고무 소재의 대표라고 할 수 있는 CMB 분야의 국내 최대 기업입니다. 국내 최고의 생산설비 및 개발 인력을 보유한 화승소재는 고품질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해 왔으며,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ISO 9001 과 SQ - Mark를 획득하였습니다.
특히 특수 고무에 있어서는 국내 우위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으로 고객이 원하는 조건에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는 기업입니다.
현재 CMB 분야에서의 연간 10만 톤 이상의 생산능력을 갖고 있으며, 고도의 안전성과 내구성, 내열성이 요구되는 자동차용 Weather Strip류 등 폭넓은 분야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태창과 인도 첸나이에 자회사를 설립하고 현지에서 생산 안정화를 이루어, 보다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해외시장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03
고도의 생산기술과 엄격한 시험 과정을 거쳐
모든 제품의 가치를 높여갑니다.

화승소재는 방진, 방음, 방수 등 타제품과 비교하여 월등히 뛰어난 기능과 특성을 가진 CMB 제품으로 국내외 자동차 산업(현대, 기아, GM, 크라이슬러, 폭스바겐, BMW) 및 산업용품 산업 등에 아주 중요하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세계 일류의 CMB 생산기술과 첨단 최신 설비 및 컴퓨터 자동제어 시스템을 보유한 화승소재는 철저한 검사를 거친 원료 고무와 각종 배합 약품을 자동으로 측량하여 오차를 최소화함과 동시에 균일한 품질의 제품을 적기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최적화된 가공시스템은 고품질의 표준 제품은 물론 제품의 용도와 기능에 맞춰 고객이 제시하는 사양에 따른 개발 CMB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만족을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또한 경도, 점도, 가황시간, 가류도, 기본 물성, 경우에 따라서는 특성시험 등 엄격한 시험 과정을 거쳐 제품의 가치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04
고기능 고품질의 다양한 CMB 제품들로 고객의
세부 사양에도 완벽하게 대응합니다.

화승소재는 EPDM, NBR, CR, NR, IIR과 같은 일반용 Compound뿐만 아니라 FKM, ACM, ECO, CSM, 실리콘과 같은 특수용 Compound까지 다양한 제품과 탁월한 품질로 고객이 원하는 세밀한 사양에도 완벽하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도의 안전성과 내구성, 내열성이 요구되는 자동차용 Weather Strip류, 고압, 저압 Hose류, 고발포 EPDM Sponge, 산업용 Belt류, 발전설비용 Gasket 등에서 차별화된 고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